작성일
2021.08.19
수정일
2021.08.19
작성자
박나연
조회수
589

21년 2학기 백신접종 관련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

실내환경디자인학과 학부 및 대학원 학생들에게 알립니다.


18~49세 대상 코로나19 1차 백신접종이 시행(8.26.~9.30.)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백신공결제를 시행하오니

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필요 시 출석인정원 및 증빙서류를 갖추어 출석인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. 출석인정 기준

    - 접종일 이상반응 발생 시 접종 후 2일까지 출석인정

    - 접종 후 3일 이후에도 이상반응이 지속될 경우부산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지침3조제1항제10호에 따라

       수업일수의 1/3 범위 내에서 출석 인정

    - 백신접종 및 이상반응으로 인해 시험응시가 불가할 경우 추가시험 기회 제공

구분

접종일

접종 후 1

접종 후 2

접종 후 3~

출석인정

출석인정

출석인정 가능

(이상반응* 발생 시)

질병으로 인한 출석인정 가능

증빙자료

출석인정원, 백신접종 증빙서류**

(백신접종 카카오톡, 문자 등 대체 가능)

출석인정원(사유에 이상반응 내역 상세히 기재), 백신접종 증빙서류

(백신접종 카카오톡, 문자 등 대체 가능)

출석인정원, 진단서(소견서)

시험

시험응시 불가할 경우 시험일 재지정하여 추가시험 실시

(중간고사 실시 : 추가시험, 중간고사 미실시 : 출석인정 처리)

     *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, 발적, 발열, 피로감, 두통, 근육통, 오한, 메스꺼움, 복통, 설사, 관절통, 알레르기 반응 등

    ** 백신접종 증빙서류 : 예방접종내역확인서 혹은 예방접종증명서

  . 출석인정 신청 절차

? 출석인정 서류 제출

?

? 출석인정허가서 발급

?

? 출석인정허가서 제출

?

? 출석인정

(학생학과)

출석인정원 및 백신접종 증빙서류 제출

(대학학생)

학과를 통해 접수된 출석인정원 및 증빙서류 검토 후 출석인정허가서 발급

(학생교수)

출석인정허가서를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제출

(교수학생)

해당기간 출석인정 처리

 

 . 기타사항

   - 학생 거주지역 및 수업유형(대면, 원격 등)에 상관없이 동일 기준 적용

   - 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시행되는 경우 회차별 동일 기준 적용

 

 

 

붙임 1.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및 예방접종증명서 서식 1

      2. 코로나19 예방접종 관련 안내자료 1

      3.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매뉴얼 1

      4.부산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지침1

 

첨부파일
다음글
대동장학재단 장학생 추천
박나연 2021-08-23 14:46:06.17
이전글
21-2 이론교과목 증원대상자 알림(도공디 추가)
박나연 2021-08-17 11:05:45.0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