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1.07.28
수정일
2021.07.28
작성자
박나연
조회수
560

2021년 2학기 수강신청 및 대기자신청 안내

학부 재학생 및 부·복수전공 학생들에게 알립니다.

 

21년도 2학기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안내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 

수강인원이 배정된 교과목의 경우, 1차 수강신청이 시작되고 수강인원이 다 차면 학과사무실로 전화하여 증원 가능 여부 확인(필요 시, 대기자 신청)

 

2019학년도 2학기부터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하여 스튜디오 과목 및 일부 교과목은 모두 대기자신청을 받아 학과 자체 기준에 따라 수강대상자 명단을 공지 예정입니다. 조금 번거롭더라도 졸작 등 우선순위에 따라 수강신청이 이루어질 수 있기 위한 조치이니 협조바랍니다.

 스튜디오2 분반과 관련하여 이번 학기는 댓글 신청을 일찍 받습니다.(별도 공지 참조!) 

 

<증원 요청(대기자 신청) 방법>

 

1. ‘수강신청게시판에 '수강신청 증원요청 방법 안내'글을 읽는다.

 

2. 수강 희망 교과목 제목 게시글에 댓글 신청 기간에 맞춰 댓글로 신청.

(댓글 작성 방식은 과목별로 조금씩 다르니 게시글의 설명 및 예시를 참고하여 양식에 맞추어 작성바라며 댓글 신청 기간을 잘 확인하여 기간 내에 신청바랍니다. 또한 분반이 있을 경우 분반 개설시간대를 헷갈리지 않도록 확인바랍니다.)

 

8/12() 수강대상자 명단 확정 후 공지 예정입니다만 학과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(공지 후 단톡 안내 예정)

 

수강대상자 명단에 포함되는 학생들은 명단 공지를 확인한 때로부터 2차 수강신청 기간 안에 반드시 개별적으로 학과사무실로 전화하여 1:1 증원처리를 통한 수강신청을 해야하며 수강대상자 명단에 있었더라도 2차 수강신청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할 경우 수강을 포기한 것으로 알고 후보학생에게 수강기회를 돌리겠습니다. 해외 체류 등 본인이 수강신청할 수 없는 상황일 경우 친구 등 대리인을 통해 수강신청 바랍니다.

 

주전공 및 복수전공학생들은 반드시 본인 학번의 교육과정표에 있는 전공기초와 전공필수 교과목 목록에 따라 이수해야합니다.

 

교육과정 변동에 따라 교과목의 교과구분이 변경된다거나 이수학기, 명칭 등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혼동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또한 222월 졸업을 앞둔 학생은 반드시 <교육과정 및 이수방법 안내- 메인페이지 배너 메뉴>의 졸업학점 계산에 대한 공지글을 확인하여 교과구분별 이수학점, 과목, 총 이수학점 등을 확인하여 졸업에 문제가 없도록 확인바랍니다.(학생지원시스템 졸업예정정보가 부정확함으로 반드시 본인의 수료학점 계산은 본인이 직접 해야합니다.)

    

 

모두들 이번 학기도 원하는 수강신청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.^^

 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2021 2학기 수강신청 관련
박나연 2021-07-28 15:18:19.867
이전글
[대학원] 2021학년도 2학기 논문지도 프로그램 모집 공고
박나연 2021-07-26 09:57:53.01